러시아의 보석: 상트페테르부르크

종종 “북쪽의 베니스”라고 불리는 상트페테르부르크는 호메로스 궁전, 장엄한 건물, 흐르는 도관, 그리고 신비로운 매력으로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소름 끼치는 역사가 몰입감 있게 혼합되어 있습니다. 1703년 표트르 대제에 의해 개조된 이 거대 도시는 2세기 넘게 러시아의 수도였으며 독재자들의 본과 러시아의 격동의 역사에 대한 증거가 되었습니다.

그랜드 윈터 팰리스와 에르미타주 박물관 여행이 없습니다. 상트페테르부르크는 상징적 인 겨울 궁전을 방문하지 않고도 완성됩니다. 청록색 외관과 흰색 바로크 양식의 장식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것은 1917년까지 러시아 군주의 승인 된 하스스톤이었습니다. 이 거대한 복합 단지 안에는 300만 점 이상의 예술품을 소장하고 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에르미타주 박물관이 있습니다. 렘브란트에서 다빈치에 이르기까지 에르미타주는 인류의 문화적 업적에 대한 증거입니다.

운하 돛과 섬 늪지대에 세워진 거대 도시는 수많은 도관과 홈통으로 융합되어 있습니다. 도관 항해는 St. 상트페테르부르크의 위엄. 그것은 각각 고유한 이야기가 있는 거대 도시의 수많은 섬 아래를 미끄러지듯 미끄러집니다. 여름에는 궁전 다리와 같은 섬이 그려져 아래의 반짝이는 바다가 드러나는 여름에 백야에 머물러보세요!

이삭 대성당

황금빛 여론 조사가 있는 거대한 구조물인 성 이삭 대성당이 스카이라인을 지배합니다. 바깥쪽에는 복잡한 모자이크와 오일이 눈을 매료시키지만, 진정한 즐거움은 갈릴리에서 바라보는 대도시의 탁 트인 전망입니다. 정상으로 이어지는 300 길은 상승 할 가치가 있습니다!

드러난 피에 대한 구세주 교회

알렉산더 2세의 암살 장소에 건설된 암울한 이름에도 불구하고 교회는 색상과 모자이크의 쇼입니다. 모스크바를 연상시키는 양파 여론 조사. Basil’s Edifice는 스냅의 꿈입니다.

피터와 폴 요새

거대 도시의 조국인 자야치 섬에 있는 이 요새는 원래 방어를 위해 세워졌지만 나중에는 유명 죄수들이 포로로 잡혔습니다. 로마노프 독재자들의 대부분이 묻힌 베드로와 바울 대성당의 황금 베켓은 왕조의 중요성과 궁극적인 비참한 종말에 대한 가슴 아픈 기념물입니다.

문화와 도피

상트페테르부르크는 문자 그대로의 건물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문화가 살아 숨쉬는 거대 도시입니다. 마린스키 극장은 세계적 수준의 발레와 작품 공연을 제공하며 러시아 공연의 풍부한 전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밤이 되면 주요 도로인 넵스키 대로(Nevsky Prospekt)가 분주하게 움직입니다. 활기찬 바에서 아늑한 카페에 이르기까지 모두를 위한 상품이 있습니다.

요리의 즐거움

비트 뿌리 안개인 보쉬(borsch) 또는 고기로 속을 채운 만두인 펠메니(pelmeni)와 같은 요리로 러시아 요리에 빠져보세요. 케이트의 경우, 크레이프에 탐닉, 얇은 플랩 잭, 캐비어 또는 잼. 전통적인 러시아 보드카의 벨트는 통과 의례이지만 책임감있게 마시기 위해 플래시백합니다!

하루 통행

하루 통행은 여전히, 베르사유에 대한 러시아의 대답 인 피터 호프 궁전(Peterhof Palace)으로의 모험, 중복 된 날이 있다면. 슬링 요람과 넓은 강당은 매혹적입니다. 또는 푸쉬킨 시의 캐서린 궁전(Catherine Palace)은 또 다른 광경으로, 유명한 앰버 룸(Amber Room)이 하이라이트입니다.

실용적인 팁

  • 비자: 대부분의 여행객은 러시아에 입국하기 위해 비자를 소지하고 있습니다. 미리 계획하십시오!
  • 날씨: 겨울은 혹독합니다. 그러나 5 월과 8 월 사이에 방문하면 온화한 기온과 더 긴 날을 선호한다.
  • 언어: 러시아어가 지배적 인 언어이지만, 관광객 assiduity의 많은 사람들이 영어를 사용합니다. 많은 러시아어 입문 표현을 배우는 것은 여전히 헤아릴 수 없습니다.

상트페테르부르크는 구석구석이 역사에 대한 이야기를 속삭이고, 예술과 역사가 매끄럽게 어우러지고, 러시아 호메로스 시대의 장엄함을 여전히 느낄 수 있는 거대 도시입니다. 하얀 밤의 우울한 아름다움이든, 왕자와 혁명가의 이야기이든, 상트페테르부르크는 매혹적인 매력으로 여행자를 향해 손짓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