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란드 헬싱키 북유럽의 중심부

스웨덴, 노르웨이, 러시아 사이에 자리잡은 핀란드는 마법의 땅으로 떠오른다. 놀라운 지역, 깊은 목재 및 고요한 호수가있는이 북유럽 국가는 필적 할만한 아름다움을 제공합니다. 그 중심에는 헬싱키가 있는데, 헬싱키는 주요 도시만큼이나 활기가 넘친다.


1. 서문 헬싱키

헬싱키는 초현대적인 디자인과 시간이 인정한 전통이 독특하게 혼합되어 있어 다른 어떤 것과도 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밤의 태양에서 시벨리우스 기념비까지, 목가적인 섬에서부터 시민 디자인 구역에 이르기까지, 거대함은 모든 고무목걸이를 기다리고 있는 보물창고다.

2. 핀란드 디자인에 뛰어들다

헬싱키는 풍부한 디자인 문화의 증거인 2012년 세계 디자인 수도로 선정되었다. 디자인 지구로 다이빙하여 다채로운 부티크, 갤러리 및 상점을 탐험하십시오. 핀란드 디자인과 전기자에 전념하는 디자인 박물관은 빨판을 찾는 사람들에게 꼭 방문해야 합니다.

3. 문자 그대로의 천재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인 Suomenlinna Sea Fortress는 여러 섬에 퍼져 있으며 핀란드의 해양 역사를 고려합니다. 18 세기에 건립 된이 건물은 이제 구내, 갤러리 및 실제로 모래가 있는 휴식의 장소입니다.

4. 핀란드 사우나 문화에 푹 빠져라

핀란드 여행은 자국의 사우나 문화를 지나치지 않고서는 부족하다. Hernesaari 지역에 위치한 Löyly는 진정한 핀란드 경험을 제공하는 현대적인 디자인의 공공 사우나입니다.

5. 발트해의 소도구에 대한 헬싱키의 입장

발트해의 소도구에 대한 헬싱키의 입장은 광대한 군도에 의해 둘러싸여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짧은 페리를 타고 내려가는 피흘라자사리 섬은 아마센 가닥과 보호받는 만을 제공하여 여름 여행에 안성맞춤이다.

6. 여름에 방문하는 밤의 태양과 겨울의 이상한 나라?

황혼과 새벽이 합쳐지고, 메가시티 노웨이가 정말로 잠들어 있는 밤 태양의 매혹적인 기적에 의해 당신은 먹히게 될 것이다. 다시 한번, 다운타임은 헬싱키를 눈 덮인 원더랜드로 변화시킨다.

7. “Karjalanpiirakka”와 “Korvapuusti”와 같은 요리로 핀란드 요리 델베

“Karjalanpiirakka”(쌀 파이) 또는 “Korvapuusti”(계피 빵)와 같은 요리로 핀란드 요리 델베를 원래의 맛으로 맛보십시오.

8. 현실 도피와 카니발

헬싱키의 현실 도피는 수많은 술집, 클럽, 라이브 음악 공연장으로 번창하고 있다.

9. 여행자를위한 실용적인 팁

  • 화폐: 유로 (€)
  • 언어: 핀란드어와 스웨덴어 (하지만 영어는 광범위하게 사용됨)
  • 기후: 냉기 정리 해고와 온화한 여름, 결과적으로 팩!
  • 대중 교통: 마차, 자동차 및 페리의 효과적인 네트워크.

결론

헬싱키는 자연이 현대 디자인과 얽혀있는 곳, 그리고 모든 구석에 이야기할 이야기가 있는 곳에서 불결함을 만나는 거대 도시입니다. 풍부한 역사에서 진화하는 문화에 이르기까지 헬싱키는 모든 러버넥을 매혹시킬 수밖에 없는 독특한 유럽 경험을 제공한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