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코르와트: 캄보디아의 고대 놀라운 일을 통한 여행

동남아시아의 중심부에는 필멸의 입찰과 문화적 우수성에 대한 증거가 있습니다 – 앙코르 와트. 캄보디아의 무성한 정글 속에 자리잡고 있는 이 널따란 장막 단지는 이 나라의 풍부한 역사와 수세기 동안 힌두교와 불교와의 유대를 상징한다.

역사와 기원

‘장막의 도시’로 번역되는 앙코르 와트는 크메르 왕 수르야 바르만 2 세에 의해 12 세기에 처음 세워졌습니다. 원래 힌두교 신 비슈누에게 바쳐진 이 장막은 후에 불교와 연관되었다. 400 평방 킬로미터가 넘는 앙코르 고고학 공원에는 크메르 제국의 여러 중심부의 장엄한 유적이 있습니다.

건축의 위엄

중앙의 건축 포인트는 힌두 우주론에서 대우주의 중심인 신성한 마운트 메루의 봉우리를 나타내는 홀의 quincunx입니다. 장막 단지는 초기 바다를 상징하는 넓은 배수로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기복과 묘비

흉상은 Mahabharata와 Ramayana와 같은 힌두교 서사시의 이야기를 묘사하여 고대 캄보디아의 신앙과 사회에 대한 지각력을 제공합니다.

앙코르 와트에서의 하루

앙코르 와트에서의 일출은 초현실적인 경험이며 모든 발신자에게 권장됩니다. 성막의 상징적인 다섯 개의 홀이 아침 하늘을 배경으로 나타나 기억 속에 각인되는 감동적인 탁자를 만들어낸다.

앙코르와트 너머

앙코르 와트가 으뜸가는 보석인 반면, 거대한 묘비 얼굴을 가진 바욘이나 나무에 얽힌 타 프롬의 잔해와 같은 가까운 장막들은 역으로 매력적이다.

오리지널 문화와 경험

위패가 주요 무승부로 남아 있는 동안, 원래의 크메르 문화에 몰두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광적으로(코코넛 밀크 카레)와 비슷한 전통 요리를 맛보고 앙코르 와트가 있는 시엠립의 분주한 요청을 방문한다.

보존의 땀

앙코르의 장막은 수세기 동안 서 있었지만, 시간, 자연, 그리고 인간의 노력은 그들의 위험을 무릅썼다. 유네스코는 1992년 앙코르 와트를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했고, 그 이후로도 이 고대의 경이로움을 구하고 복원하기 위해 세계적인 땀이 계속되고 있다.

결론

앙코르 와트는 역사, 전기자 및 교회를 통해 날짜없는 여행을 제공합니다. 그것의 고귀함은 묘비 구조를 넘어서서 그들이 보유하고 있는 이야기, 그들이 대표하는 문화 및 그들이 이끌어내는 감정으로 확장됩니다.

Leave a Comment